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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6-26 11:33
[필독] 홍보회원 - 권익보호를 위해 운영하는 게시판입니다.
 글쓴이 : 친절맨
조회 : 1,774  
안녕하세요 친절맨입니다.
권익보호센터는 운영에 취지는 함께하시는 홍보회원님들의수익금에 대한
권익보호를 위함과 홍보회원님들의 상호간의 권익을 서로 존중하며
보호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홍보회원님들이 생산한 컨텐츠의
보호차원에서 운영하는 게시판입니다.
 
권익보호센터 목적
1. 광고주 회원의 정상적인 수익금 처리를 바로 잡기 위함
2. 타 홍보회원의 컨텐츠 도용으로 수익누적에 악영향 방지
 
1. 수익금 누적
홍보회원님들 중 악의적인 상담신청을 작성하지 않고, 정상적인 홍보로
상담신청이 접수가 되었는데, 수익금 승인이 너무많이 거절로 발생한다고
판단되면 저 친절맨에게 문의 요청 해주시길 바랍니다.
 
광고주회원님들중 혹여나 그래서는 안되지만 수익금의 지불을 아끼기 위해
악의적인 거절로 인하여 정상적인 홍보활동을 해주시는 홍보회원님들에게
피해를 유발시킬수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저 친절맨이 상담신청 데이터에 대해서 하나하나 직접 확인
절차를 통해 정상적인 상담신청은 승인으로 전환 하도록 하겠습니다.
 
CPAAD는 거절이후 승인으로 전환이 가능하나, 승인이후 15분내에 변경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 거절은 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승인이후 거절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또한 정상적인
홍보로 받아낸 상담신청은 홍보회원님들의 수익금 누적에 반드시 적용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단 악의적인 상담신청을 작성하셨는데 권익보호센터에 수익금 누적으로 전환
요청을 하셨을 경우 반대로 홍보회원님이 경고 조치나 블랙회원으로 전환 될 수
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홍보회원님들과 광고주회원님들의 상호간 더불어 수익이 발생되도록  홍보회원님들의
많은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2. 컨텐츠 도용
홍보회원님 중 자신의 편리함을 위해 함께 하는 홍보회원님들의 컨텐츠를
도용하시는 사례가 분명히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생산한 홍보회원님의 컨텐츠와 도용한 컨텐츠는 중복 사용으로
검색결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며, 생산한 홍보회원님의 수익에도 영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절대적으로 타 홍보회원님의 컨텐츠를 도용을 하지 않기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부탁 드립니다.
 
혹여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여 손실이 발생한 홍보회원님에게는 양해말씀 드리며,
언짢으시지만 상호 쪽지나 연락을 통하여 원만한 해결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악의적인 도용은 멈추지 않는 홍보회원이 원만한 해결을 권하였어도 처리가
안되어 중재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저 친절맨에게 말씀주세요.
 
더불어 함께하는 CPAAD 홍보회원님들과 상호간 수익이 풍족해지는 그날까지
친절맨이 항상 열심히 뛰며 준비하고, 좋은 일만 생기도록 알찬 제휴 광고주를
많이 많이 모셔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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